인터넷신문 ‘가톨릭일꾼’ 기사를 카카오채널로 제공합니다
상태바
인터넷신문 ‘가톨릭일꾼’ 기사를 카카오채널로 제공합니다
  • 가톨릭일꾼
  • 승인 2023.08.05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로시데이영성센터는 2016년 5월 1일 창립하여 종이신문과 더불어 사이트를 설치하여 주간 단위로 웹진을 발행해 왔습니다. 새로운 소식을 먼저 전해 드리자면, 2023년 7월 21일자로 <인터넷신문> 등록을 마쳤습니다. 그렇다고 뉴스를 보도하는 전문 언론매체로 바뀌는 것은 아닙니다.

도로시데이영성센터는 인터넷신문 <가톨릭일꾼>을 통해 예전처럼 가톨릭 영성에 바탕을 두고 하느님의 자비를 찾아가는 모든 그리스도인들을 위해 도움이 될 만한 글과 교육자료를 제공할 생각입니다. 먼저 <한상봉 TV-가톨릭일꾼> 유튜브 채널을 확장해서, 강의 동영상뿐 아니라 대담과 취재, 묵상자료로 활용할 생각입니다. 아울러 시대현안에 대한 복음적 판단을 내리는데 도움이 될 만한 글을 더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가톨릭일꾼> 기사들은 앞으로 카카오채널 <가톨릭일꾼>을 통해 제공하려고 합니다. 그동안 기사들은 주로 페이스북을 통해 전달되었는데, 페이스북에 광고가 지나치게 범람하고 있으며, 독자들 가운데 페이스북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많아서, 카카오채널을 개설했습니다. 이 <가톨릭일군> 카카오채널에서 채널 플러스 [ch+] 버튼을 눌러 친구가 되시는 분들에게 카카오톡으로 매주 월요일 뉴스레터를 보내드립니다. 현재 <가톨릭일꾼> 카카오채널에 가입하신 분은 700명 정도 됩니다. 좀더 많은 분들이 이 채널을 통해 가톨릭일꾼과 친숙해지시길 바랍니다.

* 가톨릭일꾼 카카오채널을 추가하실 분은 아래 주소 클릭해 주세요.

http://pf.kakao.com/_nmixhxj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