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공지 공지
가톨릭일꾼운동 수도권 소모임 안내4월 29일 (일) 오후 4시, 계동 씨알재단

"기도하고 공부하고 행동하라"는 슬로건으로 가톨릭일꾼운동 소모임을 시작합니다. 도로시데이영성센터는 지난 2년 동안 일꾼강습회와 일꾼세미나 등을 양성교육을 가졌습니다. 이제는 가톨릭일꾼들이 서로의 경험과 생각을 원탁토론을 통해 나누고, 서로 지지하며 응원하는 소모임을 갖고자 합니다. 일단 수도권에서 시작하며, 향후 다른 지역에서도 비슷한 모임이 만들어지기를 바랍니다. 

모든 그리스도인들은 사실상 '사도'로 부르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부르심의 응답으로 뜨쇼있는 분들이 함께 모여 공동식별의 시간을 갖고, 세상의 가난한 이들과 연대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하고 바랍니다. 그래서 가톨릭일꾼이 하나의 운동으로 성장하기를 기대합니다. 

첫모임에서 참석자들의 사정을 고려해 일정을 다시 잡으려고 합니다.
가톨릭일꾼운동에 관심있는 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이 모임에서는 일단 요한복음 토론식 묵상교재인 <지상에 몸 푼 말씀>(한상봉, 도서출판 공동선, 1998)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모임이 무르익으면 특정 교재 없이도 모임이 가능하리라 생각하며, 피터 모린이 강조했던 원탁토론으로 발전할 것입니다.   

참석 희망자는 아래 배너를 통해 신청해 주세요. 교재가 절판된 것이어서 제본해야 합니다.

 

 

 

<첫모임> 

일시: 2018년 3월 11일 일요일 오후 4시
장소: 씨알재단

       -서울지하철 안국역 3번 출구에서 걸어서 6분거리.
       -현대본사 빌딩 골목으로 들어가 첫번째 사거리에서 우회전 150미터.
       -여흥민씨종중빌딩 2층

참가비: 없음

 

[ 가톨릭일꾼 www.catholicworker.kr ]

<가톨릭일꾼 기사는 상업적 용도 아니라면 출처를 밝히고 누구나 퍼갈 수 있음>

가톨릭일꾼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